페덱스 배송조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덱스 배송조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주변에만 보아도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데요 보통 주변 친척분들이나 친한 지인분들이 대부분이더라고요 아무래도 한국에 계실때 생각나는 물건들이나 식료품등이 있을텐데요 국제우편으로 많이들 보내십니다. 또한 요즘에는 직구족도 많아져 해외배송은 더 이상 흔한 일은 아닐것입니다.
페덱스는 유명한 물류회사인데요 간혹 지나가다가 페덱스 차량도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또한 비행기 보유도 많아 화물수송량 기준으로 세계 1위 업체라고 합니다. 전 세계 375개 지역으로 소포와 화물을 배송한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분들도 이용을 많이 하시는데요 본론으로 들어가 배송조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래와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페덱스 배송조회 페덱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보시다시피 위에 보면 화물 배송조회라고 나와 있습니다. 여기서 최대 30개의 페덱스 배송 조회 번호를 입력하면 조회가 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위에 배송조회 카테고리로 들어가보면 되는데요
들어가면 아까 설명을 드렸던 배송조회와 발송인이 발송물에 지정한 참조번호를 사용하여 배송 상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배송조회 번호가 없으면 참조번호로 조회를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배달증명서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수취인이 발솔물을 수령하고 서명했는지 확인하려면 배달 확인 서명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문서는 온라인으로 보거나 인쇄하거나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페덱스를 이용하시면 무게가 300kg 초과 화물을 발송 하실 수도 잇는데요 사전예약으로 고객서비스팀으로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인데요 080-023-8000 이며 해외에서 822-333-8000으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고객서비스 운영시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08:00~20:00까지이며 토요일은 08:00~16:00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며, 국가공휴일 같은 경우 (월요일-토요일):09:00~13:00까지 합니다.
페덱스 자동 발송 서비스 및 솔루션에 대한 문의 및 지원은 02-324-8555로 연락을 줘야 하며 핫라인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08:00~19:00까지이며 토요일은 08:00~13:00까지 입니다.
혹시나 페덱스를 이용을 하다가 화물의 손상 또는 분실에 대한 클레임을 신청하시려면 아래 해당 양식 및 안내문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한후 우편,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클레임 양식을 작성하기 전에 한번 위와 같이 읽어 본 후 보내시길 바랍니다.
화물이 이동하다보면 파손, 분실등의 문제가 많이 터질텐데요 원만히 해결 되길 바랍니다. 이상 페덱스 배송조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